“바쁜 활동중에 그토록 바랬던일이..” 이효리♥이상순 깜짝 놀랄만한 소식 들려주자 모두의 축하가 쏟아졌다.

최근 이효리는 새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신곡을 발표하고 상업광고 복귀를 선언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느라 쉴틈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와중에 깜짝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은 소식을 듣고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가수 이효리가 바쁜 활동 중에도 남편 이상순과의 데이트를 공개했는데 16일 이효리는 자신의 SNS에 남편 이상순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222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후드티를 입은 채 모자를 눌러 쓴 이상순 옆에서 함께 후드티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이효리는 즉석 사진 부스에서 찍은 듯한 이상순과의 커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만화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분홍 가발을 쓴 이상순 옆 해맑은 미소를 지은 이효리가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는 특히 자신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 로고가 적힌 후드티를 입고 수수한 민낯임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이효리 이상순2
이효리 이상순22

다른 사진 속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캡모자를 쓰고 밤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 이효리·이상순은 미소를 띤 채 두 손을 꼭 맞잡고 있는 모습을 연출하며 해당 사진에 이효리는 ‘오랜만’이라고 글을 남기며 남편 이상순과 오랜만에 만나 재회의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앞서 이효리는 한 인터뷰에서 “요즘 활동 때문에 서울살이 중이다. 남편과 이렇게 오래 떨어져 있던 적은 처음인데 좋다”고 밝힌 바 있기도 합니다.

한편, 이효리는 새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 6년 만에 가수로 컴백해 활발하게 활동 중 입니다.

이효리 이상순2225

또한 그는 2013년 결혼한 이상순과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 결혼식에 입었던 드레스를 입고 기념 사진을 찍어 화제된 바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