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이 군 제대 이후에 1년만에 확 달라진 모습으로 사진을 공개하자 모두가 깜짝 놀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너무 달라진 얼굴에 못알아볼 정도의 모습으로 변하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배우 장기용 달라진 모습 근황
배우 장기용이 근황을 공개했다.
장기용은 2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장기용이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최근 군 제대 1주년이 됐다고 밝힌 장기용은 과거보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했다. 또 제대 후 첫 복귀작인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촬영을 위해 체중을 감량한 듯 홀쭉한 볼살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장기용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오늘 전역한 지 1년째 되는 날”이라며 “시간이 너무 빨라서 놀랐다. 저는 촬영 막바지라 지치고 힘들 때도 있지만 팬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끝까지 즐겁고 재밌게 잘 마무리하는 중이다. 건강하게 잘 끝내고 얼른 팬분들 만나고 싶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장기용의 복귀작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이야기를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 외에 천우희, 고두심, 수현, 박소이, 류아벨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