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걸그룹이랑도 하고 싶어..” 여배우들에게 사심 채우는 유부남 배우 “돈도 벌고 즐길 수 있어 좋아..” 충격 정체에 경악

오래전 과거부터 지속적으로 베드신은 돈도 벌고 촬영을 빌미로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도구라서 좋다는 발언을 해 논란을 빚고 있는 배우의 정체가 심지어 결혼을 한 유부남이란 사실에 더욱 더 충격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이에 몇몇 여배우들이 이 배우에 대해 폭로를 더해 더욱 논란이 되고 있는데..

bos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서지혜 강심장

1. 유튜브 웨이랜드 허이재 남자배우 폭로

전직 배우였던 허이재가 웨이랜드라는 유튜브에  과거 배우일을 할 때 있었던 일을 폭로하여 연예계를 뒤흔들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허이재

허이재는 자신과 함께 드라마를 출연한 남자 배우가 자신에 대해 폭언을 했으며, “같이 자자”는 말까지 했다고 유튜브 ‘웨이랜드’에서 폭로했고 그 배우가 지금은 유부남이 되었다고도 고백하면서 크게 파장이 일어나 이러한 폭로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여러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사건에 거론된 한 남자배우 중 한명이 바로 정보석이였고 이 사건으로 과거의 일들이 하나둘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배우 정보석과 서지혜의 일화였습니다.

이렇게 정보석과 서지혜의 과거 베드신이 다시 조명을 받았습니다.

2. 배우 정보석 베드신 일화

2-1. 배우 서지혜 베드신

정보석과 서지혜는 MBC 드라마 ‘신돈’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췄으며, 이 작품에서 베드신을 찍은 적이 있었습니다.

서지혜 정보석 베드신

이와 관련하여 서지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과거의 일화를 언급하며 “선배님께서 굉장히 들뜨셨다. ‘내가 언제 이런 어린애랑 베드신을 찍겠어’라고 하셨다”고 밝히며 논란인 되었습니다.

정보석과 서지혜 사이의 나이 차이는 무려 22세로, 서지혜는 “베드신 촬영 당일, 스케줄이 없던 스태프들까지 모두 다 몰려와서 당황했다. 모두 그날을 기다렸던 모양이더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정보석

이 사건으로 인해 정보석은 한 방송에서 “서지혜 매니저에게 전화를 해 따져 물으며 오히려 서지혜가 나보다 더 좋아했다”라는 주장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이 발언은 부적절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2. 배우 홍아름 베드신

정보석은 서지혜 뿐만 아니라 27살 차이가 났던 배우 홍아름과 사극 ‘무신’ 을 촬영할 당시에도 ‘키스신은 물론 베드신도 기대하고 있다’, ‘키스신이라면 프렌치 키스신이 좋을 것 같다’ 라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정보석 홍아름

2-3. 배우 김유미

또한 예전 배우 김유미와 극중 부부 역할에서 베드신이나 키스신 등 애정을 표현해야 하는 신이 없어 아쉽다는 표현을 대놓고 한 일화도 있었습니다.

3. 배우 정보석 인터뷰에서 베드신 관련 발언

옛날 방송 ‘연예수첩’의 스타데이트라는 코너에서 이루어진 정보석과의 인터뷰를 통해 정보석이 한 발언도 같이 재조명 되고 있었습니다.

정보석 베드신
  • 정보석: 전 개인적으로 베드신을 좋아합니다. 공식적으로 즐길 수 있는 거잖아요. 돈도 벌면서 즐기는…
  • 리포터: 이 배우와 한번 해보고 싶다! 하는 함께 촬영해보고 싶은 배우는?
  • 정보석: 요즘 우리 젊은 후배 배우들, 다들 너무 매력적인 배우들 많고요. 또 걸그룹들 있잖습니까.
  • 리포터: 걸그룹이랑도 해보고 싶으세요?

  • 정보석: 야스야스. 이름을 말하기엔 시간이 모자랄 정도..
  • 리포터 : 딱 한사람을 꼽는다면?
  • 정보석: 아마 제 마음속에 있는 그걸 말씀드리면 그 이름만 대다가 인터뷰 다 갈 수도 있어요. 여러분, 정말 뜨거운 마음으로 여러분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저는 정말 소망하고 있는데, 제 욕심이 이루어진다면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할게요. 아,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하고 있겠습니다.
정보석 오수정

위와 같은 인터뷰를 했던 과거 영상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정보석은 오수정에서 故 이은주 배우와의 베드신이나 영화 등 작품에서 베드신을 종종 하셨는데 즐기면서 촬영을 하셨을 것으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 아직도 동물매춘 수간이 합법? 선진국 북유럽의 잔인한 민낯

▶ 꽈추형 홍성우 허위광고 논란에 이은 광고 이중계약 논란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