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XX번씩 한다..” 정성호♥경맑음 충격적인 발언과 함께 2년전 다섯째 출산 후 또 한번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 놀랐다.

개그맨 정성호와 경맑음과 2010년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무려 2녀 3남 5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2022년 막내를 낳았는데 그로부터 2년이 지난 현재 또 한번의 축하 소식을 전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특히 하루 XX번씩 한다는 충격적인 발언까지 이어했는데..

jsh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정성호♥경맑음 깜짝 소식

image 40
image 42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정성호·경맑음 부부가 맥앤지나와 인터뷰와 화보 촬영을 진행, 5남매를 떠난 자유 부부의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번 맥앤지나 화보는 정성호·경맑음의 첫 부부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평소 육아로 점철된 일상에서 벗어나 화보 촬영을 즐기며 단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image 39
image 41

정성호는 인간복사기라는 별명답게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고, 경맑음 역시 5남매 엄마답지 않은 완벽한 몸매와 여성 CEO로의 프로페셔널함을 뽐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작업 과정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보며 촬영 현장을 즐겼다. 특히 정성호는 아내 경맑음에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성호는 “아내와 하루 평균 15번 통화한다. 신혼 초보다 점점 더 예뻐진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만능살림꾼이자 여성 CEO로 활약하고 있는 경맑음은 “육아와 살림에 가장 자신있다. 나의 일상을 SNS로 보여주며 육아맘들이 위안과 공감을 얻을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개그맨 정성호는 SNL 시즌 준비와 함께 드라마 촬영도 앞두고 있다. 또 두사람은 올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과 더불어 부부 단둘만의 여행을 계획중이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