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조현아♥이홍기 커플템 맞추고 데이트장면 포착되며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 축하했다.

1살 연상연하인 가수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갑작스럽게 전한 깜짝 핑크빛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편한 차림으로 주변을 신경쓰지 않고 커플템을 하며 공연을 보러가는 등의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joh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조현아♥이홍기 깜짝 핑크빛 소식

조현아와 이홍기의 커플 네일아트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조현아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피크 페스티벌 2024 공연 후기를 전했다. 조현아는 SNS 해시태그에 그룹 씨엔블루를 언급하며, 이들의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연 현장에서 FT아일랜드 리더 이홍기를 만나 추억의 사진을 남겼다. 특히 두 사람은 각각 손톱에 네일아트를 개성 있게 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조현아 인스타그램

조현아는 이번 피크 페스티벌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커다란 갈색 톤의 프레임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이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면서도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해 주었다. 그녀는 회색빛이 도는 베이지색 탱크톱을 입고 있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름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선택이 돋보였다.

또한, 조현아는 오른쪽 손목에 얇은 브라운 레더 스트랩 팔찌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액세서리로 전체적인 스타일에 은은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왼쪽 어깨에 매고 있는 에코백은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인 느낌을 더했다. 그녀의 머리는 깔끔하게 뒤로 넘겨 고정한 스타일로, 전체적인 룩을 단정하게 만들고 얼굴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왔다.

조현아 인스타그램

조현아의 화장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다. 그녀는 립스틱으로 탱크톱과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핑크톤을 선택해 건강하고 활기찬 인상을 주었다.

한편, 조현아의 패션은 전반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으며, 액세서리와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포인트를 잘 살렸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