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의식하지 않고 스킨십.. ” 지효♥윤성빈 “1년째 예쁜 만남 이어가는 중”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강다니엘 결별)

그룹 트와이스 지효와 전 스켈레톤 선수 출신 방송인 윤성빈이 1년째 예쁜 만남을 이어간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 하지 않고 스킨십을 해 다수의 목격담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로 과거 지효와 1여년의 공개열애를 했던 강다니엘도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jihyo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지효♥윤성빈 열애 소식

그룹 트와이스 지효와 전 스켈레톤 선수 출신 방송인 윤성빈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5일 한 매체는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image 133
image 134

이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공통 관심사인 운동을 함께 즐기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며 두 사람의 집은 차로 5분 거리 정도로 가까워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전언이다. 

윤성빈 지효 열애에 팬들이 가장 놀랐다는 점은 바로 두 사람이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면서까지 주변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한 다수의 시민은 “지효 집에서 윤성빈이 오가는 것을 봤다.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커플의 모습이었다”라고 해당 매체에 전했다고 합니다.

서로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와 연애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또한 MBC 나혼자산다에 각자 출연했기 때문에 ‘나혼산 커플’이라고 볼 수도 있을 듯 한데 윤성빈과 지효는 현재 MBC 나혼자산다에 고정 출연하며 무지개 회원으로 활약하고 있어서 열애 사실이 알려진 만큼 전현무 한혜진을 이은 나혼산 2호 커플이라고도 불릴 수 있을 듯 합니다.

트와이스 지효는 1997년 2월 생으로 만 27세이며 지난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 지난해 첫 솔로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윤성빈은 1994년 5월 생으로 만 29세로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은퇴 이후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고 두 사람은 3살차이가 납니다.

2. 지효 강다니엘 과거 열애 결별

image 132

윤성빈 지효 열애 소식에 트와이스 지효가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약 1년 3개월 동안 가수 강다니엘과 공개 열애를 했던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난 2019년 8월 디스패치를 통한 열애 보도가 나온 후 관계를 인정해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image 135

당시 한남동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교제를 했으나 1년 3개월 만에 결국은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효 강다니엘 결별 이유는 가수라는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는데 당시 강다니엘 지효 결별 후 소속사 측에서는 “두 사람 모두 목표가 뚜렷했다. 앨범 작업에 집중하며 만남도 줄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