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쁘다..AI 아니냐..” 진서연 현역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미모의 조카 공개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사진)

배우 진서연이 어릴때부터 자신과 너무 똑닮아 엄마로 오해할 정도였다는 조카를 공개했는데 현역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정도의 예쁜 외모에 모두가 깜짝 놀라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서연은 훌쩍 자란 조카와 영상통화를 하며 조카바보 면모를 보였습니다.

jinseoyeo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진서연의 조카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깜짝 공개된다. KBS2 제공
image 71

배우 진서연의 조카가 깜짝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진서연이 사랑하는 친언니, 친동생의 체중관리를 위해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인다. 진서연과 꼭 닮은 조카도 깜짝 공개된다.

image 74

VCR 속 진서연은 설레는 표정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한다. 휴대폰 화면에는 사랑스러운 소녀가 등장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진은 “너무 예쁘다” “AI인 줄 알았다” 등의 말로 놀라움을 드러낸다. 소녀의 정체는 진서연의 조카다.

진서연은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라며 “너무 사랑하는 조카다”라고 설명한다. 이후 진서연과 조카의 다정한 대화가 이어진다. 진서연이 “너 어렸을 때 이모랑 진짜 많이 닮았었는데…”라고 하자 조카는 “밖에 나가면 (이모가) 엄마냐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답한다. 출연진은 “친구 같고 모녀 같다”고 이야기한다.

image 72
image 73

이어 진서연은 조카에게 “엄마(진서연 친동생)는 다이어트 잘하고 있니?”라고 물으며 기습 중간 점검에 돌입한다.

세 자매 중 둘째인 진서연은 “단순히 몸무게가 몇 kg인지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언니와 동생의 다이어트를 적극적으로 돕는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