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계획 2명이라더니..” 주상욱♥차예련 첫째딸 출산 6년만에 블루 커플룩입고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지난 2017년 부부의 연을 맺고 다음해인 2018년 딸 인아를 출산했으며 결혼 7년차에도 신혼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당시 자녀계획은 2명이라고 밝히기도 했던 두 사람이 파란착장 드레스업을 하고 깜짝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cha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주상욱♥차예련 커플룩입고 깜짝 소식

image

주상욱과 차예련 부부가 결혼 7년차에도 여전히 애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8일 함께 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민트색을 주제로 한 시밀러 커플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차예련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 코스메틱의 첫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다. 날씨도 너무 좋았던 오늘, 저희 부부는 백화점 나들이를 즐겼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서 차예련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민트색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주상욱 역시 민트 컬러의 팬츠와 재킷으로 멋을 낸 모습이었다.

이들 부부는 2017년에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며 공식적으로 한 가정을 이루기 시작했다.

주상욱은 7살 연상의 배우로, 차예련과의 결혼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차예련 또한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한 딸의 어머니로서의 역할도 훌륭히 수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