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연기상 21관왕” 떠오르는 헐리우드 배우 알고보니 어머니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전 세계 연기상 21관왕을 돌파하며 떠오르고 있는 할리우드 남자 배우의 어머니가 알고보니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 자신의 SNS에 자신의 할머니와 친근한 모습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찰스멜튼 한국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찰스 멜튼 알고보니 어머니 한국인

알고보니 ‘한국인 어머니’ 아래서 태어난 ‘할리우드 배우’…정말 놀랐다

영화 ‘메이 디셈버’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찰스 메튼이 전 세계 연기상 21관왕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image 48

‘메이 디셈버는’ 충격적인 로맨스로 신문 1면을 장식했던 ‘그레이시'(줄리안 무어)와 영화에서 그를 연기하게 된 야심 넘치는 배우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 두 사람이 나누는 비밀을 담은 영화로 아카데미상, 칸 영화제, 골든 글로브에 연달아 노미네이트 되며 올해 첫 아트버스터로 떠오르고 있다.

‘메이 디셈버’에서 ‘그레이시'(줄리안 무어)와 화목한 가정을 꾸렸지만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찰스 멜튼은 고담 어워즈 신인상을 시작으로 뉴욕, 워싱턴 DC, 시애틀, 플로리다, 필라델피아에 이어 전미비평가협회까지 연기상을 모두 휩쓸며 21관왕을 달성했다.

image 52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 줄리안 무어에 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찰스 멜튼은 세계 유수 매체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신예 중 한 명이다. 그는 미국 주간지 ‘피플’이 선정한 아시아계 스타 15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특히 찰스 멜튼은 어머니가 한국인인 한국계 배우로 인터뷰나 시상식의 수상 소감 등에서 한국과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한국 팬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토드 헤인즈 감독과 함께 ‘캐롤’, ‘파 프롬 헤븐’을 제작했던 ‘메이 디셈버’의 프로듀서 크리스틴 배콘은 “이 이야기에 더 깊이 빠져들수록 영화의 많은 부분이 찰스 멜튼의 연기에 달려 있다. 특히 나탈리 포트만과 줄리안 무어와 같은 연기의 대가들과 함께하면서 그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배우를 찾는 것은 무척 어려웠다. ‘메이 디셈버’는 찰스 멜튼이 얼마나 뛰어난 배우인지에 대한 증거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찰스 멜튼은 “현장에서 나탈리 포트만과 줄리안 무어의 연기를 직접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시간이었다”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찰스 멜튼이 전 세계 연기상 21관왕을 달성해 화제가 된 ‘메이 디셈버’는 오는 3월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 배우 찰스 멜튼 누구?

image 47
image 51

한국계 미국배우 찰스멜튼은 과거 배우 카멜라 멘데스와 사귄다는 소문으로 관심이 집중된 바 있기도 한데 한때 재결합 소식이 돌기도 했지만 현재는 사귀지는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찰스멜튼은 미국인 아버지가 주한미군으로 평택에 5년간 근무하던 와중에 만난 한국인 부인과 결혼 후 찰스멜튼을 낳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그의 할머니와 친근한 사진을 공개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image 44
image 46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