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보다 제가 먼저..” 배우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 결혼 깜짝 발표하며 많은 축하와 함께 남편 정체에도 관심 집중 (+김옥빈 열애)

배우 김옥빈의 동생인 배우 채서진(본명 김고운)이 다음달에 깜짝 결혼을 한다고 발표하며 많은 축하와 함께 남편의 정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채서진은 과거 언니보다 예쁜 동생으로 화제를 모았을 정도로 예쁜 외모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도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suji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김옥빈 동생 채서진 4월 깜짝 결혼 발표

배우 채서진(본명 김고운)이 4월의 신부가 된다.

img

14일 채서진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채서진 배우가 오는 4월 7일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고 밝혔다. 채서진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다.

소속사는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img

끝으로 소속사는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채서진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동생으로 2006년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이후 ‘란제리 소녀시대’, ‘연남동 패밀리’, ‘커피를 부탁해’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또 채서진은 오는 15일 공개되는 왓챠 드라마 ‘사주왕’에 출연했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채서진 배우 소식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채서진 배우는 오는 4월 7일(일)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채서진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2. 채서진 언니 배우 김옥빈 과거 열애설

img
image 55

채서빈의 언니인 김옥빈은 과거 공개적으로 당당한 연애를 해온바 있는데 처음 열애설이 난 상대는 밴드 스키조 멤버 허재훈과 2011년 공개 교제를 했다. 허재훈이 공연 중인 무대에 김옥빈이 올라 키스를 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으나 두 사람은 2013년 초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56
image 57

그리고 이어 배우 온주완과의 열애설이 있었는데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칼과 꽃’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하지만 당시 양측은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며 인정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후 김옥빈과 현재 모델 이혜정과 결혼을 한 배우 이희준은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 연기를 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2014년 12월 열애를 인정하였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4월 결별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은 “김옥빈 이희준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김옥빈 이희준 결국 결별하는구나” “김옥빈 이희준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