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데 XX부위 찍고 폭행” 티아라 아름 “전청조 사건과 똑같은 패턴..” 보이자 많은 사람들의 우려와 걱정이 쏟아졌다.

최근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아름이 이혼 소송이 끝나기도 전에 사랑하는 사람을 공개하며 한차례 논란이 일었는데 이에 공개된 상대 남자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오면서 연예계에 제2의 전청조 사건이 터질 것이라는 추측성 글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름 전청조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타아라 출신 아름 제2의 전청조? 상대 남자 폭로 등장

연예계에 제2의 전청조 사건이 터질 것이라는 추측성 글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가운데 대중은 일련의 과정과 상황을 대입해 티아라 아름을 지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아름SNS

연예계에 제2의 전청조 사건이 터질 것이라는 추측성 글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가운데 대중은 일련의 과정과 상황을 대입해 티아라 아름을 지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걸그룹 A씨,  출소한 지 얼마 안 된 인물… ‘제2의 전청조’ 부활하나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모 걸그룹 출신 가수와 재혼 예정인 제2의 전청조’라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진짜 제2의 전청조 사건이 터질 것 같아 우려되어 글을 올린다”라며 “모 걸그룹 출신 가수가 이혼 소송 중 남자친구와 재혼 소식을 전했다. 경악을 금치 못했다”라고 주장했다.

네이트판 갈무리

최근 이혼과 재혼을 동시에 발표한 티아라 아름의 상황과 일치하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실명을 거론하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작성자는 남자친구라고 소개된 A 씨가 스스로 작가라고 밝혔지만, 출소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자신이 아는 인물이라고 주장했다. 전과는 사기 및 성범죄, 폭행, 명예훼손 등 다양하며 종용에 의해 취하한 건도 여러 개라고 덧붙였다.

피해 여성은 다수, 자신 역시 그중 한 명이라는 작성자는 “(A 씨는) 그 인물은 이혼 경력이 있고, 그 과정에서 아내를 폭행했다고 알고 있다. 그 이후로 여러 명의 여자들에게 신분을 속이고 돈을 뜯어내고 잘 때 중요 부위를 사진을 찍는다든지, 관계 중에 녹음을 했다”라며 “거짓말이 드러날 것 같으면 폭력을 행사했고, 경찰이 오면 본인이 오히려 당했다는 수법을 매번 똑같이 했다고 하더라”라고 주장했다.

해당 게시글에는 티아라 아름을 언급한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일방적인 작성자의 주장에 티아라 아름이 어떠한 입장으로 대응에 나설 것인지, 두고 지켜볼 일이다.

2. 타아라 출신 아름 이혼 소송 중 재혼 언급

최근 이혼과 재혼을 동시에 발표한 티아라 아름의 상황과 일치하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실명을 거론하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출처-아름SNS

한편 아름은 지난 2012년 그룹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 데뷔했으나 이듬해 탈퇴했다. 이후 2019년 2살 연상의 비 연예인 사업가 김영걸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지난해 7월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부부 갈등을 고백했고, 지난 12일 이혼 및 재혼 소식을 전했다. 남자친구 B 씨와 함께 촬영한 사진까지 공개한 그다.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 3-무명 가수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아라 전 멤버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그룹 티아라 출신 이아름(29)이 재혼한다. 전 남편과는 이혼 소송 중이라고 했다. 출처-아름SNS

그룹 티아라 출신 이아름(29)이 재혼한다. 전 남편과는 이혼 소송 중이라고 했다.

이아름은 10일 인스타그램에그룹 티아라 출신 이아름(29)이 재혼한다. 전 남편과는 이혼 소송 중라며 “너무나도 진실돼 오로라에 휘감기듯 시작된 사랑을 고민 끝에 이제 당당히 밝히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 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하기로 약속했다”라고 했다.

image 14

이아름은 예비 남편에 대해 “많은 것들에 지쳐 있던 저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고, 어쩌면 저보다 참 많이 아팠던 사람이다. 본인이 피해 받을지도 모를 상황에도 제가 힘들 때 기꺼이 제게 달려온 유일한 사람”이라며 “아팠던 제 꿈에 대한 시간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사람. 제 모든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려 많은 것들을 감당해 주던 사람. 참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만났다”라고 했다.

이어 “저와 이 사람은 정말 행복을 찾아가는 중이며, 누구보다 진실한 사랑으로 제 지금 이 힘든 시간들을 함께 이겨내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