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과 하하는 2012년 5월 열애를 시작으로 별의 혼전순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사귄지 6개월만에 혼인신고를 서둘러 하고 2012년 11월 30일에 결혼하며 현재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런 두 사람이 이번에 또 깜짝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1. 가수 별 넷째 언급 화제
가수 별이 넷째를 언급했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공개된 채널 ‘집에 안 갈래’에는 가수 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나비는 2남 1녀를 둔 별에게 “진짜 최고다”고 감탄하며, 나이 때문에 둘째에 대한 걱정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나비는 최근 건강검진 소식을 전하며 “의사가 나한테 ‘아기 이제 마지막이죠?’ 물어보더라. ‘그렇다’고 했더니 ‘다행이다’고 하더라. 가지려면 당장 생길 수 있는 몸 상태라고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별은 “둘째 완전 추천한다. 셋째는 근데 함부로 얘기하면 안 된다. 셋째부터는 쪽수가 안 맞는다. 엄마 아빠가 하나씩 붙들어도 힘들다”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별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금슬이 좋고 뜨거운 부부여야 애 셋을 낳을 수 있고 그렇지가 않다. 우리가 건강할 뿐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별은 1983년생으로 만 40세다. 별은 하하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2. 가수 별 결혼과 아이에 대한 소신발언
별이 과거 이국주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결혼과 아이에 대한 소신을 밝혔던 바 있다.
이국주는 하하, 별 부부가 결혼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준다고 전했다. 이에 별은 “‘결혼을 하면 좋은 거구나’는 아닌 것 같다. 좋은 사람 없으면 하지 마라”라고 단호히 말했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별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서 저는 행복하다. 근데 요즘 생각한 게 ‘아이들 너무 예뻐요. 여러분도 결혼해서 아이 낳으세요’하는 게 나의 행복을 다른 사람한테 강요하는 느낌이더라”라고 밝혔다.
별은 “나도 힘들 때가 많지만 감사하게도 행복하다. 그런데 살아보니 하하 씨에게 고마울 때가 예뻐해 줄 때가 아닌 ‘이 사람이 있어서 다행이고 고맙다’ 이럴 때다”라며 “하하 씨가 빡세서 제가 고생하며 사는 줄 아는데 저도 이상한 애다. 하하 씨도 고생 많다. 서로 그냥 고마워하며 살고 있다”며 웃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