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역대급 만남..” 한지민♥5살 연하 유명 남자연예인과 설레이는 깜짝 소식 전하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배우 한지민이 10년만에 5살 연하의 유명 남자연예인과 함께 설레는 깜짝 소식을 전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람들과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에 다들 역대급이라며 난리가 난 상황이라고 합니다.

jimi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한지민♥폴킴 역대급 만남 입맞춤

10년 만에… 배우 한지민, 유명 남가수와 진짜 기쁜 소식 “축하합니다”
출처 : 유희열의 스케치북

‘독보적 감성’ 폴킴과 배우 한지민이 봄의 정점에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선물한다.

폴킴과 한지민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를 발매한다.

‘역대급’ 러블리 듀엣의 결성이자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알리는 싱글이다. 한지민의 음악 작업은 2014년 OST 참여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출처 : Youtube@폴킴 Paul Kim Official

폴킴의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두 사람의 협업을 알렸다.

곡 일부가 공개된 티저에는 폴킴과 한지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에 기차에서 처음 만나는 두 남녀의 설레는 러브 스토리로 티저에서는 드로잉북에 벚꽃과 어우러진 두 남녀의 기차 안 장면은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았다.

더불어 폴킴과 한지민의 만남만큼 특별한 의미가 또 있다. 음원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두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는 것이다.

러브송의 새로운 봄바람을 일으킬 폴킴과 한지민의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15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