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농구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허재의 첫째 아들로 둘째인 허훈과 함께 농구선수로 각각 KCC 이지스와 수원 KT 소닉붐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허웅의 갑작스러운 사생활 논란으로 모두가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허웅은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마약 혐의로 전 여친을 고소한 상황인데 그 상대 여성은 다름 아닌..
1. 허재 첫째아들 농구선수 허웅 전여친 고소
부산 KCC 이지스 소속의 프로농구 선수 허웅(31)이 전 여자친구를 협박 및 공갈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허웅의 소속사 에스팀은 허재의 첫째 아들이자 농구선수인 허웅이 서울 강남경찰서에 전 여자친구 A씨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허웅과 2021년 결별했으나 허웅과의 관계를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협박을 지속했다고 합니다. A씨는 허웅에게 금전을 요구하며,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데이트 폭행을 당한 내용을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했습니다.
허웅 측 변호사는 A씨의 주장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오랜 시간 동안 협박하며 금전을 요구해 결국 고소장을 제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허웅은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로, 경찰은 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할 예정입니다. A씨의 주장과 허웅 측의 반박이 상반된 상황에서, 경찰 조사를 통해 사실 관계가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허웅은 농구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수로, 이번 사건의 결과가 그의 커리어와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향후 경찰 조사 결과와 법적 절차에 따라 허웅과 A씨의 주장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주목됩니다.
이번 사건은 스포츠계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허웅의 팬들과 농구 팬들은 사건의 경과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2. 허웅 전여친 장미인애 전은정 설아 재조명
허웅은 KBL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으로 진행된 팬 투표에서 2019-2020시즌부터 한 차례도 빼놓지 않고 5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여성 팬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허웅은 여러 여성들과 열애설이 돌았으나 공식입장을 밝힌 적은 없습니다. 전여친으로 언급 된 인물로는 장미인애, 전은정, 설아 등이 있으며 이번 전 여자친구 고소 건으로 언급 된 인물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1년 결별했다고 알려진 전 여자친구 A 씨의 신상, 얼굴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3. 허웅 프로필
허웅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농구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허재의 첫째 아들로 현재 부산 KCC 이지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동생 허훈은 수원 KT 소닉붐의 주전 가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형제는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올스타 팬투표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허웅은 부산 KCC를 2023~2024 KBL 챔피언결정전 정상으로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농구 실력과 더불어 가족 내력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인해 일부 누리꾼들이 “몇 년 동안 가만히 있었다는건 뭔가 이유가 있었다는 것?”, “허웅 허훈은 여자 문제가 끊이질 않네”, “얘네가 그렇게 클럽을 다닌다며”, “돈 요구하는 여자도 정신 머리가 이상하지만, 이제와서 고소하는게 뭔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서 찜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만큼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