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함이 매력.. 예쁘게 봐주세요” 현아♥용준형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기습 열애 발표에 축하와 걱정이 쏟아진 이유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에 각각 그룹으로 활동할 당시 같은 소속사로 과거 2010년 현아의 첫 솔로곡 피처링에 참여하여 인연을 맺은 바 있으며 이후 현아는 던과 2016년 부터 열애를 하다 2022년 11월 6년 열애 마침표를 찍었고 용준형과 열애사실을 고백하며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현아 용준형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현아♥용준형 열애 발표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손을 잡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암시했다.

19일 현아와 용준형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바닷가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었고 현아는 사진과 함께 용준형의 아이디를 태그하며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하여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애를 축하하는 의견이 있는가하면 용준형이 과거 ‘정준영 단톡방’과 연관되었다는 사실에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콜라보곡 나오는거겠지…설마”,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앨범이어도 굳이?”, “굳이 또 공개연애를..??? 들킨것도 아니고 먼저?”, “만약 곡 홍보라도 왜 이렇게 하는 걸까 어그로력 만렙이다”, “진짜 뭐 하자는거임 갑자기 확 깨네ㅋㅋ몰래 해도 모자랄 판에 대놓고 그냥 이쁘게 봐달라고 손 잡는ㅋㅋ 저게 찐이든 홍보든 윽”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과거에 각각 그룹으로 활동할 당시 같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용준형은 지난 2010년 현아의 첫 솔로곡 ‘Change’ 피처링에 참여하여 인연을 맺은 바 있다.

2. 현아 용준형 첫 인연

현아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같은 해 그룹을 탈퇴한 이후 2009년 걸그룹 포미닛으로 재데뷔하여 2016년까지 활동했다.

현아 인스타그램

또한 현아는 2010년 ‘Change’로 솔로 데뷔 이후 소속사 동료들과 ‘트러블 메이커’, ‘트리플H’ 등의 그룹 활동도 병행했다.

한편 용준형은 1989년생으로 현아보다 3세 연상이며 보이그룹 비스트와 하이라이트의 전 멤버이자 메인래퍼였으며 현재는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3. 용준형 버닝썬 단톡방 사건

용준형 인스타그램

용준형은 지난 2019년 버닝썬 게이트 사건이 커졌을 당시 2015년경 정준영과의 1대 1 대화방에서 받은 불법 음란물을 보고 부적절한 언행을 한 것을 인정했으며, 결국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다.

그는 그러면서 “단 한 번도 몰카를 찍는다거나 그것을 유포한다거나 하는 등의 범법행위는 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