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생 올해 46세인 그룹 GOD의 데니안이 박준형. 김태우. 윤계상에 이어 네번째로 미모의 여성과 올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자 멤버들과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웃게해준다는 그녀를 공개해 모두 깜짝 놀랐는데..
GOD 데니안 올해 결혼 발표
가수 겸 배우 g.o.d 데니안이 ‘신랑학교’ 신입생으로 전격 합류한다.
29일에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16회에서는 g.o.d 멤버 데니안이 ‘신랑학교’ 신입생으로 첫등장 할 예정이며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배우 손병호는 데니안의 등장에 앞서 ‘신랑학교’에 꼭 추천하고 싶은 학생있다며 데니안을 소개했다.
그는 데니안이 “올해 안에 꼭 결혼하겠다고 저와 약속했다”, “부디 ‘신랑학교’ 선생님들이 저 대신 많은 조언과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 꼭 결혼시킵시다!”라고 크게 외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병호의 응원 속에 모습을 드러낸 데니안은 활동 당시 라이벌이었던 신화 김동완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김동완은 “데니 형이 결혼을 금방 하겠다 싶었는데, 아직까지 못하고 있을 줄 몰랐다”고 말했고, 이에 데니안은 “(못 한 게 아니라) 안 했다고!”라며 받아치며 환상의 캐미를 과시했다.
이후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정리정돈이 잘 된 데니안의 집이 공개되어 ‘멘토군단’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데 이때, 침대 머리맡에서 ‘효자손’이 발견돼 장영란은 “나 눈물 날 것 같아”라며 울먹였고, 이승철과 문세윤은 “결정타다. 외롭다는 것이다”라며 탄식했다.
이에 데니안은 “요즘 등이 자주 간지러운데 안 닿아서”, “사실 내 삶이 외롭지…외로워요”라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곧장 인정했다.
이어 그는 “g.o.d 멤버 중 세 명이 결혼을 했고 혼자 할 게 없다 보니까, 취미가 많아졌다”라며 간단히 아침을 챙겨먹고 어디론가 향한다.
“오늘 날씨도 좋은데, 그녀에게 전화 좀 해야겠다”라며 한 여성에게 전화를 했고, ‘멘토군단’은 여성의 목소리에 깜짝놀라며 귀를 열었다.
과연 데니안이 통화한 여성은 누구일지, 채널A ‘신랑수업’에서 공개된다.